자주 하는 질문
전체보기구매 관련사용방법 관련프로그램 오류 관련
  • Q. 아이눈360 USB의 구매는 어디서 하나요?
  • A. 현재 아이눈360 USB의 구매는 아이눈360 USB 홈페이지에서만 이루어 집니다.
    - 구매를 원하시면 [여기]를 클릭해 주세요.
  • Q. 구매 관련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A. 아이눈360 USB는 핸드폰 결제, 신용카드 결제, 계좌이체, 무통장 입금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.
  • Q. 대량으로 구매 할 경우, 어디로 문의를 해야 하나요?
  • A. 아이눈360 USB 홈페이지의 [문의하기]에 내용을 올려주시면 됩니다.
  • Q. 아이눈360 USB 사용환경은 어떤가요?
  • A. Windows 2000, XP, Vista, 7, 8 의 32비트 64비트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  • Q. 데이터 파일은 어떻게 넣나요?
  • A. 아이눈360 USB를 USB포트에 삽입하시면, 이동식드라이브가 생성됩니다.
    이동식 드라이브안에 아이눈360 셋업 파일과 도움말이 있으며, 데이터의 저장은 이동식 드라이브로 저장하셔야 합니다.
  • Q. 리눅스 운영체제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?
  • A. Windows 기반의 운영체제 이외의 운영체제에서는 아이눈 SW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나 이동식 드라이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Q. 아이눈360 USB는 어떤 역할을 하나요?
  • A. 1. 아이눈360 usb는 자녀들의 건전하고 올바른 pc사용을 위하여 인터넷 상의 유해 사이트 및 유해 동영상을 차단하고,
    사용 기록을 확인할 수 있어 자녀의 PC 관리 및 지도를 도와주는 자녀 PC 관리 전문 usb입니다.
    2. 방통위 인증 유해차단 아이눈이 USB에 담겨져있어 저장 기능은 물론 자녀의 pc에 꽂은 후 설치 한번으로 간단하게
    우리 아이의 PC를 관리하고, 유해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는 유해차단 USB 입니다.
  • Q. 아이눈360 USB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?
  • A. 1. 꽂으면, 유해 사이트 차단
   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제공하는 음란, 폭력, 도박, 자살, 범죄, 마약 등의 청소년들에게 유해한 사이트를, 자녀의 연령에 맞추어 차단 할 수 있습니다.
    2. 꽂으면, 유해동영상 차단!
   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의 음란, 폭력 정보 등이 포함되어있는 유해 동영상에 대하여 내용 선별하여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하며, 컴퓨터 내에 저장되어 있는 유해 동영상 파일에 대한 검사 및 삭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  3. 꽂으면 사용기록 확인!
    컴퓨터 사용기록 확인 조회를 통해 자녀 모드에서 사용되는 화면을 정해진 시간 간격으로 캡처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Q. 아이눈360은 언제까지 쓸 수 있나요? 갱신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A. 아이눈360 USB내의 아이눈 프로그램의 업데이트는 3년으로, 비용 또한 발생하 지 않습니다. 기업의 경우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   USB의 고장이나 손상으로 인하여 아이눈360 USB를 사용 할 수 없게 될 경우, 보장하거나 보상하지 않습니다.
  • Q. 지원 운영체제는 어떻게 되나요?
  • A. Windows 2000, XP, Vista, 7, 8의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  • Q.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A. 인터넷이 연결 된 컴퓨터에 아이눈360 USB를 접속하면 자동으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실행됩니다.
  • Q. 데이터 파일은 어디에 넣나요?
  • A. 아이눈360 USB를 USB 포트에 연결하면, 이동식드라이브가 생성됩니다.
    데이터의 저장은 이동식드라 이브에 저장하셔야 합니다.
  • Q. 리눅스나 MAC 운영체제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?
  • A. Windows기반의 운영체제 이외의 운영체제에서는 아이눈360 프로그램을 지원하지 않으며, 이동식 드라이브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Q. 인터넷이 연결 되지 있지 않아도 아이눈360 USB 이용이 가능한가요?
  • A. 아이눈360 USB는 컴퓨터가 인터넷 접속되어있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는 USB 메모리 입니다.
    인터넷이 연결 되어있지 않으면 최신 업데이트를 받지 않고, 아이눈360 실 행됩니다.
    인터넷을 필요로 하는 업데이트를 제외한 부분은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Q. 아이눈360 프로그램이 정상적인 동작을 하지 않아요
  • A. 먼저, 아이눈360 USB지원 운영체제인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    운영체제에서 아이눈 SW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에브리존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.
    고객센터 : 02-3274-2700 / 운영시간 (평일) 09:00~18:00 (토요일) 09:00~13:00
  • Q. USB속의 아이눈360 SW 프로그램은 삭제 될 수 있나요?
  • A. 현재 USB 포맷 등을 할 경우 USB의 아이눈360 프로그램은 삭제가 가능합니다.
    하지만 아이눈360 영역에 있는 Restore.exe 파일을 실행하셔서 아이눈360 프로그램의 재설치가 가능합니다.